리얼네임도메인
내가
인터넷 콘 텐츠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긴 URL
지나지 않았다

리얼네임도메인+1

콤피아 '꿀업'앱, '스마트앱 어워드 2019'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2-26 09:28 조회522회 댓글0건

본문

콤피아의 대표앱인 꿀업이 12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교수 및 웹/앱전문가 등 3,500여 명의 평가단이 심사하는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 2019’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부문 인터넷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국내 운영되는 앱의 디자인, 서비스, 기술, 콘텐츠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을 선정하는 행사입니다.

꿀업에 대해 심사위원단은 "음성인식 검색 브라우저가 훌륭하며, 타 포털 채널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돕고 있습니다. 꿀업 서비스만의 특징이 있으며, 인터넷 검색영역에 있어 사용성이 용이하고, 검색 기능별 서비스가 좋습니다. " 또한 "심플함으로 사용자 UX가 뛰어나며, 타 포털사이트 연계할 수 있는 편리함과 검색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고 좋은 평가를 해 주었습니다.

이번에 '정보서비스부문 인터넷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한 콤피아의 꿀업(ccoolup) 브라우져는 부르면(Call), 쿨하게(Cool), 열리는(UP) 브라우져 라는 의미입니다. 음성입력 또는 주소창에 상호명을 입력하면, 해당 사이트가 바로 열리고, 사용자 편의를 위해 비교 검색인 포탈의 멀티 검색을 특징으로 하는 웹브라우져로, 리얼네임 도메인인 콘텐츠네임과 다양한 포털 서비스의 직접연결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한 웹 브라우져 입니다.

콤피아 배진현 대표는 "전화기가 아무리 좋아도 직접 전화가 연결 되지 않고, 114로만 걸리는 전화기는 전화기도 아니듯, 스마트 폰에서 기업명, 브랜드명을 말하거나 입력했을때, 직접 연결되지 않고 인터넷114로만 연결되는 스마트폰은 스마트폰이 아닙니다. 진정한 스마트폰은 기업명을 입력시 114로 가지 않고 직접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꿀업브라우저가 스마트폰을 스마트폰답게 만들어 드립니다." 라고 말하며, “고객 중심의 선도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콘텐츠에 대한 바로 연결 뿐만 아니라, 지역정보, 맛집정보, 핫플레이스 정보등 다양한 콘텐츠를 좀더 쉽게 접근할수 있도록 꿀업 앱을 발전시켜 나갈것" 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꿀업 앱은 하단 링크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

https://kr.ccoolup.com/apps/appDownload.ph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